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인국, 여심 사로잡는 공항패션의 정체는?

이젠벅 아폴로 맨투맨, 간절기 필수아이템으로 활동성과 보온성 강조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5/09/17 [12:05]

서인국, 여심 사로잡는 공항패션의 정체는?

이젠벅 아폴로 맨투맨, 간절기 필수아이템으로 활동성과 보온성 강조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5/09/17 [12:0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김사랑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멋스러운 맨투맨 티셔츠로 분위기 있는 가을 남자로 거듭났다.

 


모델로 활동 중인 이젠벅 광고 촬영으로 16일 인천공항을 통해 뉴질랜드로 출국한 서인국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맨투맨 티셔츠를 활용하여 멋스러운 가을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서인국은 블랙과 그레이가 믹스된 맨투맨 티셔츠에 블랙진과 스니커즈를 스타일링 한 채 밝은 표정으로 인천공항으로 들어섰다. 서인국의 공항패션은 편안해 보이면서 동시에 포근한 느낌을 전해줘 트렌디함과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서인국이 착용한 티셔츠는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의 2015년 F/W 시즌 신제품 ‘아폴로 맨투맨 티셔츠’로, 스웨터 느낌의 플리스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조한 맨투맨 티셔츠다.

 

아폴로 맨투맨 티셔츠는 가슴을 가로지르는 절개선을 기준으로 블랙과 차콜 컬러가 톤온톤으로 들어가 바지나 재킷 등을 다양한 색상으로 입어도 멋스럽게 스타일이 살아나도록 한다. 포근한 소재 덕분에 초겨울까지 이너웨어로 활용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디자인을 적용해 아웃도어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서인국은 드라마 ‘너를 기억해’ 종영 후 휴식기에 들어가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