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임단아, 위대한 도전 나선 최무배 위해 중국 원정 응원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5/12/23 [11:53]

임단아, 위대한 도전 나선 최무배 위해 중국 원정 응원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5/12/23 [11:53]

  ‘트로트 신성’ 임단아가 위대한 도전에 나선 격투가 최무배 선수를 위해 원정 응원에 나선다. ‘당신만 사랑할래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단아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ROAD FC 027 경기에 나서는 최무배 선수와 동반입장을 할 계획이다.

(자료제공 스타타닷컴)

 ‘당신만 사랑할래요’가 최무배의 입장곡으로 울려 퍼지게 된 것이 인연이 돼 임단아가 적극적인 응원을 약속했고 이에 최무배 선수가 동반입장을 제안, 미녀와 야수의 합동 입장이 성사됐다.

 임단아는 ‘화합’을 상징하는 퍼포먼스를 준비중이다. 한국을 대표해 태극기를 들고 입장하는 최무배 선수와 보조를 맞춰 미국 국기인 성조기와 중국 국기인 오성홍기를 들고 멋진 선전을 기원할 예정이다.

 “불굴의 의지로 경기에 나서는 최무배 선수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는 임단아는 “멋진 경기로 후회가 남지 않은 시합, 많은 격투 팬들의 마음에 남을 수 있는 경기가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밝혔다. 최무배와 동반입장으로 수억의 중국 시청자는 물론 전 세계인에게 ‘당신만 사랑할래요’를 알리게 된 임단아는 24일 중국으로 건너갈 예정이다.

 한편 임단아는 12월 24일 2시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열리는 ‘2015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시상식에서 대중가요부문 ‘가요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