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제라이온스클럽 355-B1지구 재능기부봉사단 사진전

광주시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임소윤 갤러리'에서 오는 29일까지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16/01/16 [02:06]

국제라이온스클럽 355-B1지구 재능기부봉사단 사진전

광주시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임소윤 갤러리'에서 오는 29일까지

이수현 기자 | 입력 : 2016/01/16 [02:06]

 

▲국제라이온스클럽 355-B1지구 라이온이 의료봉사를 펼치고 있는 모습 .     © 이수현 기자

 

[플러스코리아]  - 이수현 기자=광주시 빛고을노인건강타운(본부장 나대웅)'임소윤 갤러리'에서 지난 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함께하는 봉사ㆍ아름다운 동행을 주제로 '재능봉사 창단 기념봉사 사진전'이 개최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클럽 355-B1지구(총재 박인선)최초로 창단된 지구 소속 라이온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진 이번 사진전은 재능기부봉사단 문화팀(팀장 이주옥)이 주최‧주관 했다.

 

이주옥 문화팀장은 “재능기부봉사단 구제길 단장을 중심으로 차갑환 공연문화 분과위원장, 최영기 문화팀 총무, 조갑영 재무, 장정필 정용구, 정광필 라이온이 이번 전시회를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이다”고 소개했다.

 

재능봉사단은 국제라이온스클럽 355-B1지구 광주광역시와 담양, 곡성, 화순에 거주하며, 각자의 사업과 전문분야의 재능을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댓가 없는 순수한 봉사를 실천하는데 목적을 두고 활동하고 있다.

 

▲ 빛고을노인건강타운(본부장 나대웅) 임소윤 갤러리에서 함께하는 봉사ㆍ아름다운 동행’을 주제로‘재능봉사 창단 기념봉사 사진전’개막전에 참석한 국제라이온스클럽 355-B1지구 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이수현 기자


이번 사진전은 2015년 11월 12일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체육관에서 가졌던 재능기부봉사단 창단 기념봉사 사진을 중심으로 의료봉사, 법률상담, 심리분야 상담, 난타, 시낭송, 한춤, 공연 등 지난 시간을 추억할 수 있는 사진들이 전시됐다.

 

이주옥 문화팀장은 “재능봉사단은 6000여명의 라이온 가족들이 가진 의료, 법률, 건축, 이‧미용, 제과 등 재능을 모아 창단하게 되었고, 빛고을 노인건강타운에서 제 1회 재능봉사단 합동봉사 활동사진을 모아 이 자리에 전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전이 개최되고 있는 임소윤 갤러리는 2012년 2월에 작고(당시 82세)한 임소윤씨가 생전에 우울증을 극복하고 삶의 새로운 활력을 찾게 해 준 노인천국 빛고을노인건강타운을 위해 써 달라며 유언으로 기부한 1천만원이 모태가 되어 2013년 1월에 회원들의 문화예술 함양을 위한 갤러리로 조성됐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