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걸그룹 여자여자 '미소와 아령' 팬심자극 한복패션

설연휴 한복패션으로 뒤태 섹시함의 반전매력을 능가한 걸그룹 여자여자(Girls Girls)

이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6/02/11 [23:44]

걸그룹 여자여자 '미소와 아령' 팬심자극 한복패션

설연휴 한복패션으로 뒤태 섹시함의 반전매력을 능가한 걸그룹 여자여자(Girls Girls)

이성훈 기자 | 입력 : 2016/02/11 [23:4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기자 이성훈] 지난 설 연휴 기간동안 한복으로 SNS를 화사하게 한 신인 걸그룹들 중, 최고의 화제가 된 사진은 H brothers 엔터테인먼트(대표 안효민)소속 걸그룹 여자여자(Girls Girls) 사진이 단연 압도적 이었다.

 

얼마전 섹시한 뒷태라인의 사진에 이어 단아한 한복 패션의 사진을 올린것이 걸그룹 여자여자(Girls Girls)의 반전 이미지로 떠오른 것이다.

 

▲ 걸그룹 여자여자(Girls Girls)의 미소와 아령 / H brothers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성훈 기자

 

그중에 특히 눈에 띄는 한복패션의 멤버가 있는데 바로 신인 걸그룹 여자여자(Girls Girls)에서 랩을 담당하는 미소와 아령이다.

 

이미 걸그룹 여자여자(Girls Girls)멤버들 중에서 '미소'의 파워풀 퍼포먼스나 '아령'이 펼치는 특유의 랩보컬은 유투브를 통해서 많이 알려져 있고, 실력이 검증된 상태이다.

 

이런 효과에 힘입어 '걸그룹 여자여자(Girls Girls, 보리, 규랑, 리나, 아령, 미소)'는 2월에 준비되는 방송 프로그램의 교섭이 무르익은 가운데 대학가 신입생 환영회 및 위문공연 섭외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걸그룹 여자여자(Girls Girls)의 신인 답지않은 행보는 네이버 TV케스트와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의 강한 러브콜을 받고 있을 정도이며, 이는 걸그룹 여자여자가 곧 좋은 소식으로 대중 앞에 설 것을 예견하는 반가운 소식인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걸그룹여자여자, 안효민, 여자여자, GirlsGirls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