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희망 지킴이 성인가수 정민서 '싱글남녀' 발매

이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6/02/12 [11:08]

희망 지킴이 성인가수 정민서 '싱글남녀' 발매

이성훈 기자 | 입력 : 2016/02/12 [11:0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기자 이성훈] 꽃중년의 품격있는 음악으로 승부하는 가수 정민서는 장애인 시설 미용봉사를 십여 년 이상 재능기부를 하고있어 주위의 칭찬이 자자하다.

 

▲ 정민서 앨범 '싱글남녀' / 에이벨류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성훈 기자

 

해마다 문경지역의 불우 이웃을 위한 노래 봉사에 빠지지 않고 참석해  웃음을 안겨주는 인기 만점의 봉사왕이 바로 신사 가수로 알려진 '정민서'인 것이다.

 

헤어디자이너 이면서 각지역의 노래 경연대회에서의 수상과 KBS 전국 노래자랑에서의 우수상 수상이 정민서(소속 에이벨류 엔터테인먼트 / 대표 이일섭)를 가수의 길로 이끌어 오늘날 행복을 주는 정민서를 만들어 준것이다.

 

언제나 나보다는 불우한 이웃에게 먼저 손길을 내밀고 상냥한 웃음으로 다가서는 가수 정민서의 '정행복 헤어스타일(경북 문경시 중앙로 117-6 )'에서는 매일 그의 노래와 영상이 흘러나온다.

 

특히 요즘 노래하는 헤어디자이너 정민서를 기쁘게 해주는 것은 얼마 전 발매한 싱글에 수록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와 '싱글남녀'의 부쩍 늘어나는 반응이다.

 

이러한 그간의 활동을 인정받아 문경시장 미용 봉사상, 국회의원 미용 봉사상, 서울 미용 중앙회장 미용 봉사상 및 2015년 연말에 한국 경찰 언론인 연맹이 주최하고 자랑스런 한국인 추진위원회가 주관한 제2회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트로트부문 대중가요공로상을 수상했다.

 

'싱글남녀' 발매 후 더욱 밝고 활발하게 활동을 준비하는 정민서는 i-Net TV, 복지TV, 실버 TV 및 안동 MBC TV와 영남방송, MBC라디오 등 활발한 방송 활동도 계획되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민서, 싱글남녀, 에이벨류엔터테인먼트, 정행복헤어스타일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