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에서 영화 '귀향' 티켓나눔 캠페인 시작

무료상영으로 진행되는 영화 '귀향' 4월 10일 2시 20분 대구 동성 아트홀

이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6/03/12 [11:10]

대구에서 영화 '귀향' 티켓나눔 캠페인 시작

무료상영으로 진행되는 영화 '귀향' 4월 10일 2시 20분 대구 동성 아트홀

이성훈 기자 | 입력 : 2016/03/12 [11:1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기자 이성훈] 출판사 '내리리 15번지'와 '대구 30번가 문화공장'에서는 현재 상영되고 있는 '귀향'을 좀 더 많은 대구 시민들이 관람하기를 바라며, 다가오는 4월 10일 일요일 14시 20분에 동성아트홀에서 영화 '귀향' 무료상영으로  티켓나눔 캠페인을 진행 한다.

 

▲ 영화 '귀향' 티켓 나눔 홍보 포스터     © 이성훈 기자


'귀향'을 상영하는 동성아트홀은 이미 오래전부터 사회적인 시선의 영화와 독립영화를 지키는 곳이었고, 많은 대형 상영관들이 외면한 영화를 상영함으로써 시민의 다양한 선택권을 존중한 시민중심 극장이다.

 

출판사 '내리리 15번지' 이경민 기획부장은 “대구 시민들이 '귀향'을 많이 보지 못한 것은 아쉽다"고 언급하며 "본 캠페인이 다른 곳에서도 계속 진행되기는 바란다"고 전했다.

 

▲ 박길도 대표와 이경민 기획부장     © 이성훈 기자

 

또한 [대구 30번가 문화공장]의 박길도 대표는 "본 '귀향' 영화 나눔 캠페인 진행에 뜻을 같이 하며, 다른 단체들도 동참 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공연을 준비하는 운영진은 "영화 '귀향'은 4월 10일 일요일 오후 14시 20분에 동성아트홀에서 관람이 가능하며, 총 126석 선착순으로 진행 된다. 관람의 기준은 대구 시민뿐만 아니라 누구나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영화 '귀향' 티켓나눔 무료 관람 문의는 “대구 30번가 문화공장”과 “내리리 15번지”로 문의를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영화, 귀향, 문화공장, 내리리15번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