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진주시 문화가 있는 날 문화공연 실시

–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시 능력개발원 무지개동산 대강당에서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05/20 [11:12]

진주시 문화가 있는 날 문화공연 실시

–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시 능력개발원 무지개동산 대강당에서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05/20 [11:1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진성 기자]진주시는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진주시 능력개발원 무지개동산에서 5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父情否定(부정부정)’연극공연을 실시한다.

 

이번 5월 공연작은 父情否定주제로 1막은 러시아 소설을 각색한 아버지 팔코네, 2막은 영조와 사도세자의 이야기를 그린 두 작품이다.‘父情否定연극은 아들을 살해하는 아버지는 어떤 상황에서 그런 결정을 할 수 있는가아들을 죽인 아버지 마음속에서는 과연 사랑과 애정이 없는 비정함만 있는 것일까이런 아버지의 모습을 묘사한 작품으로 목원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천효범 교수가 연출대전소재극단 미각에서 공연을 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진주에서 좀처럼 접할 수 없는 수준 높은 공연에 많은 시민들이 관람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진주시는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 선용과 문화 향유의 기회 확대를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정하고 지난해 4월부터 문화공연을 실시해 오고 있다.

 

이번 5월 공연작은 공연 전일 24시까지 진주시청 및 능력개발원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공연 시작 30분전 현장에서 좌석을 배정받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지만 12세 미만은 관람이 제한된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진주시청 홈페이지(www.jinju.go.kr)또는 능력개발원(☎055-749-2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