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군장애인복지관, '따뜻하고 살맛나며 정이넘치는 행복한 송년행사' 열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12/14 [09:09]

고흥군장애인복지관, '따뜻하고 살맛나며 정이넘치는 행복한 송년행사' 열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12/14 [09:0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사회복지법인 삼동회 고흥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손창영)은 연말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복지관 이용고객 및 가족, 자원봉사자, 후원자, 지역인사 150여명을 초대하여 2017년 따뜻하고 살맛나며 정이 넘치는 행복한 송년행사를 열었다. 

이번 송년행사에는 유공자 표창, 후원물품 전달식, 복지관 2017년을 돌아볼 수 있는 영상상영 등이 진행되었다. 

 

특히 후원품 전달식은 전남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지원한 김장김치 30박스와,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에서 지원한 난방유 90만원, 고흥군에서 지원한 난방유 및 겨울 월동용품(이불) 388만원이 지원되었으며, 행사가 끝난 직후 연말연시 소외된 지역장애인들에게 지원 될 계획이다. 

 

또한 복지관 고객들의 친목과 단합에 공을 세운 복지관 고객대표 공로패 시상과 2017년 고객과 직원이 뽑은 우수고객을 선정하여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 

2부 행사에서는 올 한 해 동안 복지관프로그램에서 갈고 닦은 작품전시를 비롯하여 수화, 노래, 춤, 아프리카 북인 젬베 연주 등 7팀의 공연과 직원들의 특별공연, 고흥우주예술단의 판소리, 창극, 한국무용으로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어 참석한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뜻깊은 송년행사가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이용자는 “복지관 프로그램을 통해 사람들과 친해지고, 이렇게 모든 사람들 앞에서 공연도 하고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이에 손창영 관장은 “연말연시 복지관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과 함께 따뜻한 2017을 마무리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앞으로도 계속 한해의 시작과 마지막을 항상 고객과 함께 하길 소원한다. 복지관에 대한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사랑 잊지 않고 온전히 고객들께 다시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복지관 이용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고흥군장애인복지관 061-901-6701로 문의하면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