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순천시 5월의 시민인문학, 이서영 작가 초청 강연

사랑으로 떠나는 인문학 여행’ 17일 연향도서관에서 열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5/16 [08:55]

순천시 5월의 시민인문학, 이서영 작가 초청 강연

사랑으로 떠나는 인문학 여행’ 17일 연향도서관에서 열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5/16 [08:5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5월 시민인문학 ‘도서관에서 만난 사람’이 오는 17일 저녁7시 연향도서관 지하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강좌에는 북카페 책읽어주는 여자와 블루노트 대표인 이서영 작가가 강사로 초청돼 ‘사랑으로 떠나는 인문학 여행’을 주제로 꾸며진 사랑이 아닌 자연으로서의 사랑을 이야기한다.

 

이서영 작가는 사람들이 사랑 속에 사는 듯 보이지만 사랑은 이미 자본주의에 물들어 변해버렸기 때문에 우리는 살면서 사랑하고 배워나가야 함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소설〈실타래〉로 등단한 이서영 작가는〈세잔, 장자를 만나다〉,〈음악으로 떠나는 인문학여행〉등을 출간하였으며 전라남도 공무원교육원과 순천대학교 등에서 활발히 인문학강의를 진행해 오고 있다.

 

시민인문학 ‘도서관에서 만나는 사람’은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오후 7시 연향도서관에서 다양한 주제의 인문학 저자를 초청하여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인문학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6월 21일에는 안용태 작가와 ‘이터널 션샤인,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라는 주제로 ‘영화 읽어주는 인문학’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립도서관홈페이지 (http://library.sc.go.kr) 또는 연향도서관 (749-8555)로 문의하면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