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군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가정에 여름용품 전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13 [08:48]

군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가정에 여름용품 전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13 [08:4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장근종, 민간위원장 박칠병)는 지난 12일 저소득 가정에 여름물품을 전달하는 ⌜2018. 시원한 여름, 안전한 여름⌟ 사업을 실시했다.

 

⌜시원한 여름, 안전한 여름⌟사업은 저소득 취약계층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여름물품을 제공하는 읍협의체의 특화사업으로 작년부터 시행해오고 있으며, 올해 사업은 협의체 자체 적립금으로 여름이불 15채를 마련하고, 관내 업체(K마트)에서 여름물품(홈키파, 모기향, 제습제, 라면 등)을 후원받아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하겠다.

 

이날 행사는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저소득 가정 15가구를 방문하여 여름물품을 전달했고, 후원물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찾아와 주는 것만 해도 너무 고마운 일인데, 여름이불과 물품을 받게되어, 올해 여름은 걱정이 없겠다.”며 매우 기뻐하셨다.

 

장근종 군위읍장은 “2018. 시원한 여름, 안전한 여름 사업을 통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게 여름철을 이겨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읍협의체는 소외된 이웃에게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군위읍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