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 서구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 아카데미 주말전문체험활동 운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7/17 [07:44]

부산 서구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 아카데미 주말전문체험활동 운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7/17 [07:44]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 서구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지영)은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지난 7월 13일 구(구석구석).단(단디보자).주(주변부터!) 프로그램 <플레이 진로!>를 실시하게 되었다.

 

이번 활동은 시대별 유망직업을 역사와 함께 배우며 서구 내의 직업을 직접 찾아 조사한 후 자료를 수집하여 영상을 만드는 수업을 진행하였다. 청소년이 우리 사회에 다양한 직업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의 진로를 선택함에 있어 자기주도적인 활동을 진행할 수 있었다.

 

서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주말전문체험활동으로 무엇이든 될 수 있다는 의미의 ‘유비무한(You Be 무한)’ 프로그램 이외에도 청소년들이 차후 진로를 결정함에 있어 자신의 꿈과 재능을 이해하고, 더 나은 결정을 돕기 위해 다양한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서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월 1회 진로를 주제로 한 주말전문체험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외에도 주중전문체험(댄스, 요리, 체육 등)과 교과과목 학습뿐 아니라 특별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운영 하고 있다.

 

 서구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지영)은 2015년부터 서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중학생 대상)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 신입생을 추가 모집 중이다. 입학문의(☎051-257-9162~4)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