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아대 야구부, 체육부 및 학교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

유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4/04/25 [05:14]

동아대 야구부, 체육부 및 학교 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

유인규 기자 | 입력 : 2014/04/25 [05:14]
▲  동아대 야구부 학부모들 동아대학교 발전기금 전달식 (사진: 부산 동아대)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유인규기자] 동아대학교 야구부 학부모들(대표 주영도)은 24일 승학캠퍼스 총장실을 방문해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발전기금은 체육부와 학교 발전을 위해 학부모들이 자발적으로 십시일반 모아 조성됐다.

주영도 학부모 대표는 “학교에서 야구부에 많은 애정을 가져주셔서 작은 정성을 모아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물심양면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권오창 총장은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 속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학교측에서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에는 권오창 동아대 총장과 주영도 학부모 대표, 권한용 대외협력처장, 김경봉 체육부 과장, 이재헌 야구부 감독, 김현규 학부모가 함께 자리했다.

 
 [긴급알림: 손해보험사&생명보험사의 불법적인 행위나 개인 신용정보 이용 부당행위(인수유의자,보험사기) 등록. 다 알아서 해준다던 자동차 사고로 인한 억울한 손해, 장기 보험등 사연이 있으신 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이메일-qoren219@nate.com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한국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