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성군, 농촌마을 활력 충전‘농촌재능나눔 한마당’성료

문지훈 | 기사입력 2016/09/23 [15:02]

보성군, 농촌마을 활력 충전‘농촌재능나눔 한마당’성료

문지훈 | 입력 : 2016/09/23 [15:02]
 


보성군
(군수 이용부)이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농촌재능나눔 지자체 활동지원사업활력 넘치는 smile~ 보성^^!프로젝트 중 하나인 재능나눔 한마당을 성황리에 마쳤다. 

재능나눔 한마당은 재능기부자 30여명이 대거 참여하여 노인인구 비율이 높은 7개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지난 8월부터 이달까지 2개월에 걸쳐 진행되었으며문화공연을 비롯한 네일아트메이크업·두피마사지·미용냅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전개했다.

 

특히 이·미용과 메이크업 후 녹차밭을 배경으로 한 스냅사진 촬영은 어르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두피마사지와 문화공연 또한 주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어 농촌마을에 활력 넘치는 특별한 날이 되었다. 

 

행사마다 일일이 참석해 재능기부자들을 격려한 이용부 군수는 자신의 시간과 재능을 문화적으로 소외된 농촌주민들을 위해 아낌없이 기부해주신 재능기부자야말로 진정한 천사이며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군 관계자는 가족사진 촬영과 저소득층 집수리에 이어 재능나눔 한마당까지 성황리에 마쳤다며앞으로 전개될농촌마을 희망벽화’ 프로젝트로 농촌재능나눔 사업이 최고조에 달 할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