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소라, ‘연하남친’과 ‘영통’ 데이트! 풋풋함 터지는 모습에 자동미소~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6/11/04 [14:03]

이소라, ‘연하남친’과 ‘영통’ 데이트! 풋풋함 터지는 모습에 자동미소~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6/11/04 [14:03]

 


'나 혼자 산다이소라의 꽁냥데이트현장이 공개된다. 이소라는 4년만난 연하남친꽁냥데이트를 즐긴 가운데, 데이트 전 콧속 세척부터 열혈 스타일링까지 영화 ‘007’을 방불케 하는 완벽 변신을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늘(4)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80회에서는 슈퍼모델 이소라의 꽁냥데이트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소라는 미국에 있는 연하남친과 영상통화를 할 예정. 두 사람은 목소리만으로 애틋함과 달달함을 여실히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소라의 ‘007’급 변신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잠에서 막 깨 부스스한 머리의 이소라는 급하게 변신에 나섰고, 보이지 않는 콧속까지 세척하고 있는 그의 진기명기한 고퀄리티 완벽함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특히 이어진 스틸 속 이소라는 휴대용 조명까지 동원해 조명빨을 한껏 받아가며 영상통화를 준비하고 있는데, 그는 항상 신선하게 만나고 싶어요라며 네츄럴해 보이는 것도 사실은 다 제가 가릴 건 가리고..”라고 계속해서 치밀한 행동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물개박수를 유발할 예정이다.

 

과연 슈퍼모델 이소라의 ‘007’급 완벽 변신은 어땠을지, ‘연하남친과의 꽁냥데이트 현장은 오늘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