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조우종, ‘KBS 사장’ 되겠다던 연예대상 수상소감 ‘진짜 속마음’ 공개! 프리 선언 관련 해명!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6/11/23 [11:45]

조우종, ‘KBS 사장’ 되겠다던 연예대상 수상소감 ‘진짜 속마음’ 공개! 프리 선언 관련 해명!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6/11/23 [11:45]

 


라디오스타조우종이 ‘KBS 사장이 되겠다던 연예대상 수상소감의 진짜 속마음을 고백한다. 그는 방송 3사별 프리를 선언할 아나운서를 담은 조우종 예언 리스트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늘(23)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 ‘4대 보험은 끝났다 구직자들특집으로 김현욱-이지연-한석준-조우종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우종은 2014년 연예대상에서 ‘KBS 사장이 되겠다는 당찬 수상소감에 대한 진짜 속마음을 드러냈다. 윤종신이 던진 그 때 (KBS) 안 나갈 생각이었어요?”라는 질문을 시작으로, 조우종은 당시의 생생한 속마음부터 지금의 생각까지 모두 털어놨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조우종은 방송 3사별 프리를 선언할 것 같은 아나운서 3인을 담은 조우종 예언 리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나름의 분석결과와 함께 아나운서들의 실명을 언급하면서 리스트를 공개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조우종의 수상소감 속 숨겨진 진짜 속마음과 조우종 예언 리스트는 오늘(23) 11 10라디오스타-4대 보험은 끝났다 구직자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