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낙연 지사‘대한민국 성공대상’수상

-(사)국민성공시대 주관, ‘청년이 돌아오는 전남’ 도정 성과 호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12/06 [17:15]

이낙연 지사‘대한민국 성공대상’수상

-(사)국민성공시대 주관, ‘청년이 돌아오는 전남’ 도정 성과 호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12/06 [17:1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이낙연 전라남도지사가 6일 국회 귀빈실에서 열린 (사)국민성공시대(대표 장원석) 주관 ‘2016년 대한민국 성공대상’ 시상식에서 ‘생명의 땅, 청년이 돌아오는 전남’ 만들기에 기여한 공으로 도정정책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성공대상은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가 각 분야에서 성공적인 인물을 발굴해 성공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업적을 기리기 위해 지난 2011년 제정한 권위 있는 상이다.

올해 도정정책 분야 이낙연 도지사를 비롯해 의정활동, 문화예술, 환경, 국제평화 등 18개 분야에서 20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 지사는 취임 2년 6개월 만에 ‘생명의 땅, 청년이 돌아오는 전남’을 도정의 목표로 세우고 매진한 결과 ‘2016 일자리 종합대상 수상’, ‘337개 기업 3조 5천23억 원의 투자유치로 일자리 1만 5천 개 창출’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




또한 ‘관광객 3천 969만 명 방문으로 관광객 전국 2위 달성’, ‘2016년 다출산 대상’과 ‘4년 연속 노인일자리 대상 수상’ 등 활기가 넘치고 매력과 온정이 늘어나는 도정 추진으로 도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심어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지사는 이날 시상식에서 “최근의 일은 대통령, 경제계, 체육계, 의료계, 정치권 모두가 얼마나 허약한지를 보여주고 있다”며 “이제 낡음을 쓸어내고 새로움을 세우는 일에 저를 포함한 수상자 모두가 함께 하자”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