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민족복지연합, 나눔과섬김재단, 무한사랑에너지재단이 힘을 합친 평화통일 기금마련 지구촌 릴레이 대축제 성료

김명민 칼럼니스트 | 기사입력 2019/04/25 [13:58]

한민족복지연합, 나눔과섬김재단, 무한사랑에너지재단이 힘을 합친 평화통일 기금마련 지구촌 릴레이 대축제 성료

김명민 칼럼니스트 | 입력 : 2019/04/25 [13:58]

[플러스코리아타임즈=김명민 기자] 한민족복지연합(윤대희총재 이하 윤총재), 나눔과섬김재단(양경숙총재 이하 양총재), 무한사랑에너지재단(오성총재 이하 오총재)은 지난 411일 서울 신수동 케이터틀(구 거구장)에서 일자리 창출 및 신재생 에너지 사랑의 나눔 행사를 위해 각계 인사 및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지구촌 릴레이 대축제를 개최하여 참석한 모든 내빈들과 함께 성황리에 마쳤다.

 

▲     © 김명민 칼럼니스트

 

이날 윤총재와 오총재는 오늘날 수많은 실업자가 양상되고 있는 현실을 타개하기 위해 조금이나마 우리 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상호 협력으로 수많은 일자리를 창출해 나가기로 하고 상호업무협력(MOU)을 체결하였다.

특히 이날 축사에서 우리는 하면된다라고 하는 열의에 가득찬 윤총재의 사자후와 양총재의 이미 우리는 몸소 많은 사람들에게 조건 없는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라고 하여 그날 관중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윤총재는 긴 세월 속에서 지금까지 지탱해 온 힘은 다름아닌 나라 사랑의 실천 운동과 윤봉길 의사의 4대손으로써 투철한 국가관과 나라 사랑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던 점을 들며, 일자리 창출의 발판이 될 땅콩 새싹농장 도시농업 등 40여가지 사업을 동시에 펼쳐나갈 계획 등을 밝혔다.

 

또한 윤총재는 오는 103일에는 세계 각국의 대사관 부부들을 초청하여 4일간 10만명 규모의 행사를 개최 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다.

 

이날 행사 사회에는 탤런트 김명국, 배우 겸 가수 장수애, 코메디언 김성남이 진행을 맡았고 2부 행사에 가수 진성, 가수 박일남, 모델 겸 가수 김종훈 그 외 20여명의 중견 가수들이 함께 했다.

 
건전한 상식과 올바른 이성으로 우리 문화와 역사를 사랑하고
자유가 확대 되어 가는 방향으로, 역사를 동인하는 것은 민중의 집단 지성이 만들어 내는 사회 혁명의 연속성에 있다는 것을 각인하면서 사유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