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철수 창당준비기구 새정추, 오늘 추진위원 추가 발표

맹인섭 기자 | 기사입력 2014/01/15 [20:37]

안철수 창당준비기구 새정추, 오늘 추진위원 추가 발표

맹인섭 기자 | 입력 : 2014/01/15 [20:37]

 
안철수 의원의 신당 창당 준비기구인 새정치추진위원회(새정추)가 오늘(15일) 추진위원을 추가 발표한다.

새정추는 오늘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추진위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늘 발표되는 추진위원들 수는 10명 안팎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경제, 사회, 문화, 노동 등의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고 활동하는 비정치 인사들이 선정될 것으로 알려졌다.

여성 인사도 포함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추진위원들은 각자 자신의 전문영역에 대한 정책제안을 하고 새정추 내부 운영에 참여한다.

새정추는 21일 제주도에서 신당 창당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르면 설 연휴 전 창당 일정을 발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새정추는 또 비슷한 시기에 대국민토론회를 열 것으로 전해졌다. 대국민토론회에서는 안철수신당이 추구할 새 정치의 구체적 내용이 공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번 토론회에서는 그동안 안 의원이 제창해 온 기성 정치권과의 차별화를 통한 정치개혁을 위한 청사진도 제안할 것으로 알려져 세간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sisakorea.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