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너목보 출신의 박지혁 음반발매후 전국투어 진행중 대구공연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6/01/04 [14:40]

너목보 출신의 박지혁 음반발매후 전국투어 진행중 대구공연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6/01/04 [14:4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김사랑 기자] 2016년 새해를 맞이해 'M-m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출신의 '발라드베테랑 박지혁'이 싱글음반 '덤덤해'발표 후 전국투어 릴레이 공연의 세번째 무대를 대구에서 가진다. 


                       (▲박지혁 대구공연 포스터 / 문화공장 제공)

 

 

박지혁은 다가오는 1월 9일 (토) 8시 대구 봉산문화거리에 위치한 '문화공간 도어즈'에서 음반발매 전국투어 쇼케이스 세번째 공연을 가진다. 공연의 게스트는 대구지역에서 활동하는 밴드 브루노와 함께하며 약 90분간의 ‘스토리가 있는 음악공연’으로 진행한다. 

 

박지혁의 소속사 어쿠스틱 컴패니는 "공연뒤 뒷풀이도 같은 장소에서 진행하는 아주 소박하며 의미있는 전국투어의 첫 무대를 대구에서 가진다. 음반 발매후 가지는 첫 무대라서 많이 설래이고 기대가 된다. 이번 공연은 발매한 음반 수록곡은 물론 그동안 박지혁이 활동을 하면서 즐겨 불렀던 곡으로 구성해서 참가해준 관객과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공연으로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박지혁은 9일 공연 후 10일에는 박지혁 대구 공연을 주최한 문화공장(대표 박길도)의 주관으로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에서 연탄나눔 봉사 후, 오후에는 대구아동복지센터 아동들을 위해 작은 공연을 가진다.

 

 전국투어는 신촌, 부천에 이어서 1월 9일(토) 대구 '도어즈', 16일(토) 수원 '쥬크박스', 22일(금) 구미 금오산카페 '숨', 23일(토) 전주 '딮인투', 29일(토) 대구의 '민트고래' 그리고 2월에는 13일(토) 창원 '몽크'와 2월중 부산 '아르케X프리덤'을 비롯해서 약 10개 도시 투어를 진행중이다.

 

대구공연안내 (문화공장 http://cafe.daum.net/30st-culturefactory)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