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유쾌하고 애틋한 로맨스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 31일 개막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6/01/28 [11:21]

유쾌하고 애틋한 로맨스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 31일 개막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6/01/28 [11:2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김사랑 기자] 2004년 개봉된 ‘故 이은주’, ‘이범수’ 배우 주연의 동명 영화를 뮤지컬화 하여, 선천적 시각장애인 ‘유경’과 버스 운전 기사 ‘상현’의 유쾌하고 애틋한 로맨스를 엉뚱하고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는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는 UFO와 로맨스의 만남을 일상 속 이야기로 풀어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머와 감동을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이끌어 내고 있다.

 

▲    안녕,유에프오 출연진

 

 

또한, 지난 1월 21일 진행된 2015 창작뮤지컬 신작릴레이 쇼 케이스에서는 대표 넘버 ‘박상현과 뛰뛰빵빵, ‘그녀는’, ‘난 이틀 정도 기른 너의 수염이 좋아’, ‘행운의 유에프오’ 등 4곡을 선보이며, 음악과 드라마의 완성도 높은 구성으로 웰메이드 창작뮤지컬의 탄생을 예고했다.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 ‘강기둥’과 ‘이지숙’, 대학로의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김성철’, ‘박란주, 연기파 배우 ‘김국희’, ‘김대곤’등은 본 작품에 임하기 위해 시각장애인시설을 방문해  자문을 구하며, 창작진과 끊임없는 논의와 의견 교류를 통해 한층 더 사실적인 캐릭터 구현에 성공했다.

 

이에 대해 작가 ‘김중원’은 영화와의 차별화에 관해 “두 주인공뿐 아니라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덧붙여 풍성한 결을 살렸고, 영화에서 UFO가 상상의 존재라면 뮤지컬에서는 좀 더 실제적인 존재로 그려질 것”이라고 전했다.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의 제작사  ‘LSM Company’의 ‘이성모’ 대표는 “초연작이지만 이미 많은 검증을 통해 강한 자신감을 얻었으며, 실력파 배우들과 정상급 크리에이티브팀이 한데 모여 최선의 작품을 만들고 있다. 관객들의 많은 관심만큼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며 개막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젊은 세대만 즐기는 공연이 아닌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의 티켓 예매는 12월 17일부터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센터(http://www.koreapac.kr, 02-3668-0007) 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 INFORMATION 공연개요    

공  연 명

창작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

일     시

2016년 01월 31일 ~ 02월 14일 (02월 01일, 07~08일 공연없음)

장     소

대학로 아트원 씨어터 1관

티  켓  가

R석 5만원 / S석 3만 5천원

관람  시간

120

관람  연령

중학생이상 관람가 (13세 이상 관람가)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주     최

LSM Company

후     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홍보마케팅

벨라뮤즈㈜

 

2014 CJ크리에이티브 마인즈 뮤지컬부문 당선작

2015 창작뮤지컬 우수작품 제작지원 선정작

 

매일 똑같은 출근길, 항상 만원인 통근버스, 저마다의 고민을 껴안고 바삐 살아가는 사람들

 

하루하루 반복되고 익숙해진 일상이지만 누군가는 출근길 버스좌석에 쓰인 유치한 낙서에 지나간 사람이 떠올라 추억에 잠기기도, 또 누군가는 바삐 움직이는 사람들의 발걸음 리듬에 맞춰 노래를 흥얼거리기도 한다.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는 2004년 개봉된 故 ‘이은주’, ‘이범수’ 배우 주연의 동명 영화를 뮤지컬화 한 작품으로, 선천적 시각 장애인이지만 자신감 넘치고 유쾌한 ‘유경’과 154번 버스 운전기사 ‘상현’의 좌충우돌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평범한 남녀의 일상을 유쾌하면서 감동적으로 풀어낼 예정인 뮤지컬 <안녕! 유에프오>는 아직도 세상에는 진정한 사랑, 그리고 유에프오가 존재한다고 믿고 있는 모든 이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따뜻한 작품이다.

 

 

SYNOPSIS 시놉시스

 

선천적 시각 장애인 ‘유경’은 열 살이던 1996년 여름에 UFO를 통해 세상을 딱 한 번 본 이후 UFO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된다.

 

연인과 이별한 뒤 상심한 ‘유경’은 UFO가 나타났다는 이유로 낯선 구파발로 이사를 오고, 퇴근 길 막차 버스에서 이상한 노래와 사연으로 가득 찬 라디오 방송 ‘박상현과 뛰뛰빵빵’을 듣게 된다.

 

사실 그 방송은 버스 기사 ‘상현’이 밤마다 직접 녹음한 짝퉁 방송.

그러던 어느 날 ‘상현’이 ‘유경’을 도와준 걸 계기로 두 사람은 친구가 되었지만, ‘박상현과 뛰뛰빵빵’ 방송을 좋지 않게 생각하는 ‘유경’ 때문에 ‘상현’은 자신의 이름, 나이, 직업을 모두 속이고 만다. ‘유경’을 사랑하게 된 ‘상현’의 일상은 나날이 행복해진다.

 

평소 즐겨 듣던 ‘박상현과 뛰뛰빵빵’에 노래 신청엽서를 보내려 한다는 사실에 ‘상현’은 안절부절한다. 거짓말 이후로 주체 없이 꼬여만 가던 그의 사랑은 결국 궁지에 몰리고 마는데…아슬아슬한 이중생활로

인해 결국 두 사람의 관계는 엄청난 위기에 몰린다.

 

▣ CHARACTER & CAST 캐릭터 & 캐스트

 

배우 강기둥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러브레터

연  극) 모범생들, 소년b가 사는 집, 달나라연속극, 로풍찬 유랑극장, 도둑맞은 책 外

영  화) 고양이장례식, 가시꽃,  네버다이버터플라이

- 박상현 役 –

배우 이지숙

뮤지컬) 풍월주, 왕세자 실종사건, 빨래, 로기수, 심야식당, 여신님이 보고 계셔 外

날아라 박씨, 히얼마이송 시즌2,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 최유경

배우 박란주

뮤지컬) 무한동력,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지붕 위의 바이올린, 스프링어웨이크닝,

번지점프를 하다, 김종욱 찾기, 사춘기 外

연  극) 극적인 하룻밤

 - 김선아

배우 김국희

 뮤지컬) 택시 드리벌, 빨래, 당신만이, 오! 당신이 잠든 사이 外

연  극) 데스트랩, 러브 액츄얼리2

 - 복희

배우 김성철

 뮤지컬) 사춘기, 마이버킷리스트, 손탁호텔, 풍월주 外

   - 박상구 -

배우 김대곤

 뮤지컬) 상자속흡혈귀, 빨래, 락시터, 오디션, 군수선거, 파라다이스 티켓, 들풀 外

연  극) 밀당의 탄생, 두근두근 내 인생, 고공정원, 러브액츄얼리 첫번째 사연,

러브액츄얼리 두번째 사연, 팝콘 外

영  화) 우리도 떡볶이를 먹을 권리가 있습니다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

   - 강덕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