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익산, 어려운 이웃 후원자에게 감사의 손 편지

‘당신이 꽃입니다’ 편지 전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6/07/27 [18:43]

익산, 어려운 이웃 후원자에게 감사의 손 편지

‘당신이 꽃입니다’ 편지 전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6/07/27 [18:43]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 이미란기자] 익산시청 복지청소년과 사례관리사들이 어려운 이웃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후원자들에게 정성이 담긴 손 편지를 6년 연속 전달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     © 이미란 기자


사례관리사들이 수작업으로 직접 만든 감사 편지는 총 290여통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희망을 얻었다는 내용과 감사의 인사가 담겨져 있다. 복지청소년과는 27일 감사의 손 편지를 후원자들에게 발송했다.

    

6년째 손 편지를 받고 있는 한 후원자는 “시청에서 온 손 편지를 받으면 기분이 좋고 이번에는 어떤 내용의 손 편기가 올지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복지청소년과 김용신 과장은 “후원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편지를 통해 후원자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익산시는 지역사회의 기업․단체․개인들의 나눔을 통해 희망복지 지원사업, 청소년 희망나무 프로젝트 지원사업, 나눔과 기부의 중심인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를 운영하고 있다.  후원된 후원금품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익산시 저소득가정에 지원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