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노화 마삭도 주민들, 폭염 속 단비같은 생수 지원에 감동

공무원들의 발로 뛰는 행정 돋보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08/12 [08:59]

노화 마삭도 주민들, 폭염 속 단비같은 생수 지원에 감동

공무원들의 발로 뛰는 행정 돋보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08/12 [08:5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완도군(군수 신우철)은 지난 8일 폭염 속에서 오랜 가뭄으로 식수난을 겪고 있는 노화읍 마삭도 섬주민들의 식수난 해소하고자 수자원공사와 협력하여 1.8리터 생수 40박스 지원에 나섰다.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등줄기에 땀이 고이는 한여름의 무더위 속에서 노화읍 직원들이 직접 나서 마삭도에 생수를 전달했다.

고령자들만 거주하던 마삭도에 물부족 현상이 나타난 것은 전복양식업에 종사하기 위해 젊은 층이 돌아오면서 부터다.

전복양식업이 활성화되기 전에는 마을 우물만으로도 식수가 해결되었으나, 지금은 우물물만으로는 식수를 감당하기 어렵게 되어 마삭도 주민들의 식수해결을 위한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한 실정이다.

발로 뛰는 행정을 모토로 평소 적극적인 행정을 실천하고 있는 노화읍장은 “주민들에게 불편한 점이 있다면 그 즉시 적극적이고 실천적인 행정을 펼쳐야 한다”면서 생수 공급에 직원들과 함께 땀을 흘렸다.

한편, 마삭도 주민들은 “주민들의 식수난 해소를 위해 읍장이 직접 생수를 가져 올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다.”면서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고 있는 노화읍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