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시-SBA, ‘청계광장 함께누리는 사회적경제장터’ 개최

이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15/09/16 [09:15]

서울시-SBA, ‘청계광장 함께누리는 사회적경제장터’ 개최

이성민 기자 | 입력 : 2015/09/16 [09:1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이성민 기자]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주형철, www.sba.seoul.kr)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취약계층을 돕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들의 판로 확대를 위해 ‘청계광장 함께누리는 사회적경제장터’를 개최한다. 

▲     © 이성민 기자


이번 장터는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제품을 구매하는 공간 이외에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활동 등으로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구성 운영될 예정이다. 

▲     © 이성민 기자


9월에 개최되는 청계광장 함께누리는 사회적경제장터는 18일(금)~21일(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서울소재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등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50개사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평일은 오후 6시부터, 주말은 오후 3시부터 한국무용, 인디밴드 공연, 오카리나 연주 및 비트박스 등 다양한 문화 볼거리 공연이 진행되어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며, 주말 가족나들이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만들기 체험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핸드메이드 소품과 생활 디자인 제품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매출의 일부액은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기부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SBA 주형철 대표이사는 “‘청계광장 함께누리는 사회적경제장터’가 지금까지는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는 착한 소비장터로서의 역할을 하였다면, 9월부터는 시민들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놀이터로서 서울시민들에게 또 하나의 휴식공간으로 자리 할 수 있도록 기대한다”고 말했다. 

SBA는 ‘청계광장 함께누리는 사회적경제장터’를 통해 시민들과 사회적경제 공동체간의 소통이 이루어지는 공간으로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많은 시민들이 도움에 동참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청계광장 함께누리는 사회적경제장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2-2222-3885) 또는 이메일(ansang25@sba.seoul.kr)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