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걸어서 세계속으로! 순천만국가정원의 신록예찬!

- 세계의상체험하 Go! 헬스투어로 힐링하 Go!

윤성진 기자 | 기사입력 2016/05/24 [10:45]

걸어서 세계속으로! 순천만국가정원의 신록예찬!

- 세계의상체험하 Go! 헬스투어로 힐링하 Go!

윤성진 기자 | 입력 : 2016/05/24 [10:4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윤성진 기자]순천만국가정원은 순천시가 아시아 생태문화 중심도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정원문화의 창출을 시도하고 있다.

 

정원으로 떠나는 세계여행의 재미가 있는 세계의상체험, 일상에 지친 도시민에게 활력을 주는 힐링 헬스투어, 인문학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정원 산책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세계의상체험’은 아시아, 유럽 등 여러 나라의 전통의상과 우리나라의 생활한복, 웨딩의상을 입어보고 세계정원을 관람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관람객은 체험비 3,000원(1시간 기준)으로 인상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운영장소는 태국정원 옆 초가집쉼터이다.

‘힐링헬스투어’는 올해 3월부터『국가정원 프렌즈』에서 개발하고 운영하는 종합운동 프로그램이다.

 

서문구역 일대에서 파워워킹, 간편체조 등을 60분정도 진행한다. 매주 월·목 10시에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예약문의 061-749-2751)

 

국가정원에서는 ‘인문학과 함께하는 정원산책’ 을 통해 시각적 힐링을 넘어 정신적 힐링을 추구한다.

 

다양한 명언·명구 100여 개를 벤치나 벽면 사이공간에 부착해 자투리 공간에서 감성과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한편, 시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2016년 순천만국가정원 산업디자인展를 준비 중에 있어 정원산업의 선도주자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