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남교육종합복지관, 통영케이블카와 상생을 위해 손잡아

복지관이용객은 1인 7,000원에 케이블카 이용 협약체결

강욱규 기자 | 기사입력 2013/06/12 [22:31]

경남교육종합복지관, 통영케이블카와 상생을 위해 손잡아

복지관이용객은 1인 7,000원에 케이블카 이용 협약체결

강욱규 기자 | 입력 : 2013/06/12 [22:31]
[창원=플러스코리아] 강욱규 기자 = 경상남도교육종합복지관(관장 김상대)과 통영관광개발공사(사장 이상균)는 상호 운영 활성화를 위하여 2013.6.11(화)에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이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경남교육종합복지관과 통영관광개발공사와의 업무협약 광경     ©강욱규 기자
복지관이용객들에게 주변 볼거리를 더 많이 제공하기 위하여 통영케이블카를 이용한 관광인프라를 구축하고, 특히, 타 ․ 시도 교육청이나 교육기관(학교), 도내 공공기관 등에서 복지관 이용의 연수프로그램 운영에 좀 더 다양하고 편안한 관광과 휴식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주요 협약내용은 복지관이용자가 통영케이블카를 이용할 경우통영시민 수준인 1인당 7천원으로 일반인 요금보다 2천원을 할인 적용하였으며, 편도는 4천원으로 이용 가능토록 하였다.

이용방법은 복지관이용자가 복지관 이용확인증을 발급받아 통영케이블카 매표소에 제출하면 인원 제한 없이 연중 이용 할 수 있다.


복지관에서는 업무협약 체결 내용과 안내자료 등을 홈페이지
(http://www.gneduwfc.kr)에 게시하고, 안내데스크에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상대 관장은 업무협약식에서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경남교육종합복지관과 통영관광개발공사가 상호공존과 상생을 위한 발판의 계기로 삼아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詩)와 칼럼 등으로 올바르고, 따뜻하고 바른 사회로 바꾸기 위해 분골쇄신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