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꿈과 미래 장애인 일터 찾기' 행사 개최

광주 보도부 | 기사입력 2007/04/09 [16:24]

광주,'꿈과 미래 장애인 일터 찾기' 행사 개최

광주 보도부 | 입력 : 2007/04/09 [16:24]
광주지방노동청(청장 박승태) 광주종합고용지원센터에서는 준고령ㆍ고령 장애인 등의 취업활성화를 위한 실질적인 일자리정보 및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광주지사와 연계하여 『꿈과 미래 장애인 일터 찾기』행사를 4.11.(수) 14:00 광주종합고용지원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업체의 주요 채용직종은 경비, 청소, 생산 등의 준고령 이상의 장애인들이 취업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40세이하 장애인들도 생산직종에 면접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6개 업체(간접참여업체 포함 8개)가 참여하며, 20여명을 모집 예정이다.

입사지원 자격은 경비, 청소, 생산직를 희망 하는 장애인이 해당되며,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준고령 이상의 장애인구직자 및 일반장애인구직자는 유선(062-239-8055~8)으로 신청하고, 행사당일 이력서를 지참하여 광주종합고용지원센터(금남로5가 대신증권5층)를 직접 방문하여 면접을 볼 수 있다.

광주종합고용지원센터에서는 다양한 고용지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향후에도 고령자, 여성가장, 장애인등 취업이 상대적으로 쉽지 않은 지역민들을 위한 현장 만남의 날(꿈과 미래 장애인 일터 찾기)등의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완도 약산 해안 치유의 숲, 지난해 대비 방문객 3배 늘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