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독도가 다께시마라면, 일본내 '竹島' 다 내놓아야

일본은 130년이상 대마도 무단사용한 토지사용료 110조원 보상하라!

황천풍 한문화재단이사장 | 기사입력 2012/11/06 [19:19]

독도가 다께시마라면, 일본내 '竹島' 다 내놓아야

일본은 130년이상 대마도 무단사용한 토지사용료 110조원 보상하라!

황천풍 한문화재단이사장 | 입력 : 2012/11/06 [19:19]
[역사=플러스코리아]황천풍 한문화재단이사장= 우리에게 독도(獨島)는 다께시마(竹島)가 절대 아니며, 독도일 뿐이다!

▲  독도   © 황천풍

일본에게 다께시마는 가고시마현, 구마모토현, 미야기현, 아이치현, 야마구치현 등 여러 개가 있다!

일본은 독도를 자기네 땅으로 만들기 위하여 한국 땅 독도를 다께시마로 부르며 혼란에 빠뜨리는 것이다!

독도라는 발음을 일본식으로 하면 도꾸시마가 되며, 이 발음이 다께시마(竹島)와 유사한 것이 된다. 이를 악용하여 일본은 독도를 다께시마로 만들어 버리는 것이다!

독도는 원래 조선 땅으로서 대한민국의 땅이 된 것인 바, 일제가 강점하였다가 토해낸 한국 땅에는 당연히 독도도 포함되는 것이므로, 독도를 다께시마로 억지주장하며 일본 땅이라는 일본의 일부패거리의 논리는 강도가 빼앗았던 것을 도로 내놓았다가 다시 뺏으려는 것과 다름 없는 것이다!

우리에게는 독도(獨島)는 있어도 다께시마(竹島)는 없다! 한국말 독도의 발음을 일본식 발음인 도꾸시마에 유사한 다께시마로 악의적으로 억지변용한 것! 독도는 다께시마가 절대 아닌 것이다!

만약 일본 일부 패거리의 논리로써 독도가 다께시마라고 한다면, 독도는 한국 땅이므로 일본에 있는 다께시마(竹島)들을 모두 한국에 내놓아야 할 때가 올 것이다!

대마도(對馬島)는 쯔시+마 이며 쯔+시마 가 아닌 바, 또한 한국 땅이 명백하므로 일본은 잔말 말고 대마도를 한국에 조속히 반환해야 한다! 동시에 일본은 서기1877년경부터 지금까지 130년이상 대마도를 무단사용한 토지사용료로 110조원을 한국에 보상하라!
*大自然을 닮아가려고 애쓰며,韓民族역사를 무쟈게 사랑하는 大韓國人.
*남산위의 저 소나무같은 푸르름을 항상 변치않는 남자이며 하늘을 노니는 바람과 같이 한점의 걸림도 없는 대자유인으로 사는 天命을 받은 使命者.

*(재)한 문화재단(설립자/이사장)
*(사)호국정신선양회(고문)
*(사)국제경호무술연맹(부총재)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자문위원)
*우리 역사를 바로 알자!역사당주(트위터/페북).


현재 국사가 제대로 정립되지 않은 채 영어를 필수 과목으로 하고 있는 정부정책에 강력히 제동을 걸어서라도 “국사는 필수로, 영어는 선택으로" 하자고 제안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