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덕양구, ‘금요일엔 거리공연’ 뜨거운 호응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08/11 [10:36]

고양시 덕양구, ‘금요일엔 거리공연’ 뜨거운 호응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08/11 [10:36]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는 고양 거리 아티스트(G-버스커)들이 지난 5월 6일 공연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화정문화의 거리에서 ‘금요일엔 거리 공연’을 펼쳐 화정문화의 거리에 활기를 더하며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구는 매월 테마를 정해 매주 금요일 19시부터 21시까지 화정문화의 거리에서 차별화된 거리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달은 ‘여행’을 테마로 음악, 마술, 기악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거리공연을 하고 있다.

 

가족과 함께 금요일 밤을 즐기러 나온 시민들은 함께 즐길 수 있는 거리 공연의 매력을 느끼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해 주변 상인들 또한 금요일 밤을 기다리며 즐거워하는 반응이다.

 

특히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요즘 경쾌한 비트의 버스킹 밴드와 잔잔한 통기타 선율, 알다가도 모를 마술쇼 등 한여름 밤과 어울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고양시민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한편, 고양 거리아티스트 ‘G-버스커’들의 ‘금요일엔 거리공연’은 오는 10월까지 화정문화광장에서 약 25회 이상의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