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흥도동 주민자치위원회, 중부대학교 엔터테인먼트 학과와 업무 협약 체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08/15 [08:43]

고양시 흥도동 주민자치위원회, 중부대학교 엔터테인먼트 학과와 업무 협약 체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08/15 [08:4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흥도동 주민자치위원회는 ‘흥도동 한마음 문화축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10일 중부대학교 엔터테인먼트 학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중부대학교 엔터테인먼트 학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문화행사인 흥도동 한마음 문화축제를 지원하고 대학의 지역사회 참여를 확대하고자 추진됐다.

 

흥도동의 가장 큰 문화행사인 흥도동 한마음 문화축제에서 중부대학교 엔터테인먼트 학과는 학생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영상촬영과 편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9월 4일 흥도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흥도초등학교에서 열리는 제5회 흥도동 한마음 문화축제는 화합과 나눔의 어울림을 주제로 한 문화공연, 풍물놀이, 동아리행사, 노래경연 및 장기자랑, 나눔장터, 먹거리판매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