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혁신도시 공공기관 임직원 가족 ‘나주알리기’ 한창

나주시, 여름방학 이용 두차례 ‘나주바로알기 투어’ 행사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6/08/17 [09:56]

혁신도시 공공기관 임직원 가족 ‘나주알리기’ 한창

나주시, 여름방학 이용 두차례 ‘나주바로알기 투어’ 행사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6/08/17 [09:5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나주시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공공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나주바로알기 투어’ 행사를 진행했다.


8월 한 달 동안 토요일 격주로 혁신도시 이전기관 가족들을 대상으로 ‘나주바로알기 투어’ 행사를 두차례 실시하는데, 지난 13일 실시한 첫 번째 투어에는 한전 임직원 가족 등 나주로 이전한 공공기관 가족 35명이 참가했다.

이번 ‘나주바로알기 투어’는 빛가람 혁신도시 랜드마크인 빛가람전망대 관람을 시작으로 광주학생독립운동 진원지인 나주학생독립운동기념관 탐방, 금성관 동익헌 짚풀공예 체험과 영산강 왕건호 승선, 천연염색박물관 쪽물들이기 행사 등 다양한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최창선 혁신도시에너지과장은 “나주바로알기 투어가 외롭고 낯선 곳에 정착하면서 느끼는 불안감을 해소하고 나주의 역사를 바로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나주를 알리 수 있는 다양한 탐방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음 두 번째 ‘나주바로알기 투어’는 오는 27일 토요일이며 참가를 원하는 이전기관 임직원 가족은 나주시청 혁신도시에너지과(전화 339-8361)로 문의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 보성녹차마라톤대회,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열정의 레이스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