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새로운 돛을 펼친 제7대 천안시의회

유은하 기자 | 기사입력 2014/07/02 [16:33]

새로운 돛을 펼친 제7대 천안시의회

유은하 기자 | 입력 : 2014/07/02 [16:33]
▲ 천안시의회(의장 주명식)가 오늘 오전 10시 천안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7대 천안시의회 개원식을 가졌다.     © 유은하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유은하 기자] 천안시의회(의장 주명식)가 오늘 오전 10시 천안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7대 천안시의회 개원식을 가졌다.
 
주명식 의장은 "저를 비롯한 22명의 의원은 65만 천안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밭은바 책임을 다할 것"이라며 "시민의 기대에 부흥하는 천안시의회가 되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시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다"고 다짐했다.
 
▲ 의원들은 법령을 준수하고 주민의 권익신장과 복리증진 및 지역발전을 위해 의원직무를 성실하게 수행할 것을 엄숙히 선서했다.     © 유은하 기자

또한 주 의장은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정당·계층을 떠나 무엇이 진정 시민을 위한 길인가 깊이 고민하여 4년 뒤 시민들로부터 훌륭한 평가 받을 수 있도록 남다른 열정, 각오를 가지고 의정활동을 펼쳐달라"며 천안시 의원들에게 당부했다.
 
▲ 구본영 천안시장은 제7대 천안시의회 의원들에게 더욱 성숙 되고 차원 높은 의원 활동을 펼쳐줄 것을 부탁했다.     © 유은하 기자


제7개 천안시의회 개원식 현장을 찾은 구본영 천안 시장은 "7대 천안시 의회는 65만 시민의 뜻에 부응하기 위해 그동안 축전된 선배 의원님들의 업적 위에 성숙되고 차원 높은 의원 활동을 펼쳐줄 것을 기대한다"고 부탁했으며, 이어 강병규 안전행정부 장관과 안희정 충남도지사의 축하 메시지가 전해졌다.
 
 
 
 
 
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천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