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천안교육지원청, 저소득층학생 가정지원 위한 '떴다 패밀리 가족 캠프' 열어

유은하 기자 | 기사입력 2014/07/21 [14:22]

천안교육지원청, 저소득층학생 가정지원 위한 '떴다 패밀리 가족 캠프' 열어

유은하 기자 | 입력 : 2014/07/21 [14:22]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유은하 기자]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최경섭)은 지난 19일 저소득층 학생들의 가족관계 회복과 가족 기능 강화를 위하여 교육복지대상 학생 가족들 200여명을 대상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떴다 패밀리' 가족캠프를 개최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가족캠프는 가족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명랑운동회, 열린체험활동, 실내레크레이션, 캠프파이어 등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천안교육지원청에서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통해 저소득층 학생들의 속한 가족의 가족해체 예방 및 가족돌봄 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행복하고 건강한 부모 만들기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3월부터 현재까지 12교에서 240명의 학부모가 참여하여 가족구성원의 역량을 강화하는 부모교육이 진행되었다.
 
천안교육지원청 김광현 과장은 "저소득층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부모교육이며 부모가 바로서야 그 안에 자라는 학생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다"며 "이렇게 가족들 대상으로 지원하는 사업은 앞으로도 더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pluskro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천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