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본영 천안시장, 10일부터 민선6기 산하기관 초도순방 소통의 시간 가져

유은하 기자 | 기사입력 2014/07/10 [10:02]

구본영 천안시장, 10일부터 민선6기 산하기관 초도순방 소통의 시간 가져

유은하 기자 | 입력 : 2014/07/10 [10:02]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유은하 기자] 구본영 천안시장이 10일 중앙동을 시작으로 다음달 1일까지 14개 구청·사업소·공단·재단 및 30개 읍·면·동을 찾아 직원격려 및 현안사항 청취 등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 초도순방은 2014년 민선6기의 시작을 알리는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하여 지역 주민들의 여론을 듣고, 현안사항 청취 및 직원들에게 격려와 다짐의 자리를 갖기 위해 실시되며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진행된다.
 
▲ 구본영 천안시장 초도순방 일정     © 유은하 기자

이번 초도순방은 불필요한 의전을 생략하고 초도순방 대상 직원들의 업무보고 준비 등 행정 부담을 간소화 하는 한편, 천안시와 시민 사이에 무너진 신뢰를 바로 세워 시민중심 행복천안을 만들기 위한 초석이 될 전망이다.
 
구본영 시장은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민선6기 시정이 성공적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시민과 구청 및 사업소 등 시청 산하기관 전공무원이 한마음 한뜻을 모아줄 것을 당부할 예정이다.
 
 
 
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천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