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은수미 의원, ‘진짜가 나타났다’ 예비홍보물 발송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16/03/10 [12:12]

은수미 의원, ‘진짜가 나타났다’ 예비홍보물 발송

최종석 기자 | 입력 : 2016/03/10 [12:1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최종석 기자] 더불어민주당 은수미 의원(성남중원 예비후보)은 3월 10일 성남 중원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예비후보자 홍보물을 발송했다.

 

▲     © 최종석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3월 9일 성남 중원을 1차 경선지역으로 발표하면서 최근 10시간 18분의 필리버스터 연설로 국민들에게 감동을 준 은수미 의원을 경선 후보자에 포함시켰다.

 

은수미 의원의 예비후보자 홍보물은 ‘진짜가 나타났다’는 주제로 은수미 의원이 ‘진짜 정치인’으로서 중원에 ‘진짜 변화’를 가져 오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은수미 의원은 중원에 가져올 ‘진짜 변화’로 ▲성남 산단의 중원경제 심장부화, ▲맞춤형 대중교통망 확보, ▲명품 교육특구 지정, ▲안전 및 친환경・생태 중원 구축, ▲ ‘삼대(三代) 희망 일자리・복지’를 통한 ‘100세 시대 행복중원’ 구현을 내세웠다.

 

은수미 의원은 “말해야 할 때 침묵하고, 일해야 할 때 딴 짓 하는 정치인이 아니라 365일 중 320일을 현장으로 찾아가고 발로 뛰어 대한민국과 한국정치, 성남 중원을 바꾸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은수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