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더불어민주당 은수미 의원 중원구에서 처음으로 후보 등록 마쳐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16/03/25 [09:59]

더불어민주당 은수미 의원 중원구에서 처음으로 후보 등록 마쳐

최종석 기자 | 입력 : 2016/03/25 [09:5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최종석 기자] 오는 4월 13일 치러지는 총선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은수미 의원이 중원구 예비후보자들 가운데 가장 먼저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채비에 들어갔다.

 

▲     © 최종석 기자

 

은 의원은 오늘 오전 9시경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회 조광주 의원, 성남시 마선식, 김유석, 박호근 의원과 함께 중원구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서 후보 등록서류를 제출했다. 경기도의원 보궐선거(성남시 제4선거구-은행1,2・금광1,2・중앙동)에 예비후보로 등록한 김광현 성남시 등산연합회장도 함께 했다.

 

후보등록을 마친 은수미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및 지지자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후보등록을 가장 먼저 한 이유는 다른 후보들보다 먼저 한 발짝 더 중원구민들에게 다가가고 싶은 열망을 알리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하면서도, “야권 단일화를 통한 총선 승리의 염원에는 변함이 없기 때문에, 선거활동과는 별개로 단일화 노력을 계속 하겠다.”며 야권 후보 단일화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은 의원은 최근 테러방지법 반대 필리버스터를 통해서 국민들과 언론의 집중을 받으며 국민적 스타로 떠올랐고, 그 여파로 당내 경선에서 압도적인 표차로 승리했다. 다른 비례대표와는 달리 이미 지난 해 4.29 보궐선거 중원구 당내 경선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은수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