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역서점과 연계한 채만식 문학기행 후원”

이한국 기자 | 기사입력 2013/05/21 [13:11]

“지역서점과 연계한 채만식 문학기행 후원”

이한국 기자 | 입력 : 2013/05/21 [13:11]
[김제=플러스코리아] 이한국 기자 = 김제시립도서관에서는 한국출판문화진흥원 지원 “지역서점 문화활동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삼화서점과의 협력행사로 “탁류와 함께하는 채만식 문학 기행”을 후원하게 되었다.
 
이 행사는 지역주민의 독서의욕 고취와 독서생활화 유도를 위해 군산지역 채만식문학관 및 군산근대역사박물관 등 방문을 일정으로 채만식 문학작품을 조명하고 지역서점 활성화를 유도하고자 하는 행사로, 지역서점과 도서관이 독서관련 네트워크로 협조하고 지원하는 행사이기도 하다.
 
혼탁한 시대의 흐름 속에 꽃피운 문학 채만식문학을 만나고자 군산을 방문하고 작가의 생애와 업적이해, 문학작품 조명, 지역주민 독자계층 교류 및 만남의 장, 기행소감 발표로 이어지게 된다.
 
문학기행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은 삼화서점, 김제시립도서관에서 접수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5월 22일까지이며, 무료로 진행되는 문학기행 행사일은 5월25일토요일이다.
 
김복두 시립도서관장은 “책을 사랑하는 많은 독자들이 지역서점을 많이 이용하고 도서관을 활용하는게 바람직하다”라고 했다.

 [제보=pk1234@pluskorea.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