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재전 김제향우회 창립총회 행사에 고향 농․특산물 홍보”

이한국 기자 | 기사입력 2013/07/01 [12:11]

재전 김제향우회 창립총회 행사에 고향 농․특산물 홍보”

이한국 기자 | 입력 : 2013/07/01 [12:11]
[김제=플러스코리아] 이한국 기자 = 김제시는 29일 전주 중인동 완산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되는 재전향우회 창립총회 회원1,000여명을 대상으로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김제 광활한 지평선에서 생산되는 지평선쌀,보리,등 흑미, 올벼쌀, 녹원 찰 현미 외 20여종의 우수 농특산물을 이동용 홍보용차량으로 홍보 판촉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홍보행사에는 지평선몰영농조합법인과 직원 등 6여명이 참여해 농산물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지평선 공동브랜드 홍보와 함께 김제시 우수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였다.
 
또한 이날 김제쌀의 우수성을 맛볼수 있도록 누룽지 판매와 함께 무료 시식회와 울금막걸리 시음도 큰 호응을 보였다.
 
김제시 지평선몰은 수도권 등 대도시 소비자를 겨냥해 홍보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는 등소비자 확보에 발벗고 나섰으며 그 결과 2011년에 3억원이었던 매출액이 2012년에는 4억원의 매출실적을 올렸으며 올해도 5억원 이상 판매 목표로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번 홍보외에도 전국을 누비며, 각종 행사 및 축제에 순회판촉활동을 전개하여 김제 농․특산물을 지속적으로 홍보 및 판촉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지평선마케팅과(과장 양운엽)는 각종 축제행사시에도 지속적으로 홍보함으로써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농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보=pk1234@pluskorea.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