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한민국 대표, 김제 지평선축제! 국회의사당, 인사동 등 공략

미리 만나보는 제15회 김제 지평선축제!!

이한국 기자 | 기사입력 2013/06/26 [14:56]

대한민국 대표, 김제 지평선축제! 국회의사당, 인사동 등 공략

미리 만나보는 제15회 김제 지평선축제!!

이한국 기자 | 입력 : 2013/06/26 [14:56]
 
[김제=플러스코리아] 이한국 기자 = 김제지평선축제가 대한민국 최초 지역축제 사진 전시회인 “2013 가볼만한 축제 사진 전시회”에 참가했다.
 
국내․외 관광객 방문이 많은 서울 인사동, 명동 등 수도권 관광명소에서 축제 사진전시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축제로서 제15회 김제지평선축제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수도권 관광객 모집 홍보에 적극 나선 것이다
 
전시회에 출품된 사진들은 15년간의 김제지평선축제의 살아있는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최고의 작품들로 엄선하여, 6월 19일 국회의사당 전시를 시작으로 올해 9월까지 인사동, 청계광장, 명동 지하철 역사, 홍대 걷고 싶은 거리, 한국관광공사 등에서 릴레이로 전시된다. 
 
이번 사진 전시회를 계기로 축제를 사랑하는 국민 모두에게 대한민국 농경문화의 상징적 의미인 사적 제111호 벽골제에서 금년 10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펼쳐지는 지평선축제의 다양한 체험과 지역 고유의 전통 문화행사를 소개하여 대한민국 대표축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수도권 및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전통 농경문화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여 축제 현장으로 발걸음을 옮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지평선축제 전시 사진들은 타일 액자로 제작되었으며 3개월간의 수도권 전시를 마치면 제15회 김제지평선축제 행사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타일액자 사진은사진첩과 사진엽서로도 제작되어 대한민국 구석구석에서 지평선축제를 알릴 예정이다.
 
[제보=pk1234@pluskorea.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