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제지평선축제 SNS 홍보 서포터즈“Horizon” 모집

지평선 알림이, 소수정예 SNS 홍보단

이한국 기자 | 기사입력 2013/06/27 [16:00]

김제지평선축제 SNS 홍보 서포터즈“Horizon” 모집

지평선 알림이, 소수정예 SNS 홍보단

이한국 기자 | 입력 : 2013/06/27 [16:00]
[김제=플러스코리아] 이한국 기자 = 김제시는 스마트폰 사용인구 증가라는 시대흐름에 발맞추어 10. 2 ~ 6일까지 개최되는 제15회 김제지평선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페이스북과 트위터,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SNS)를 활용 대한민국 대표축제 위상에 걸맞는 축제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소수정예 SNS 홍보 서포터즈 “Horizon” 20명을 선발하여 지평선축제에 관한 정보 및 의견을 교환, 다양한 계층과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 다각적으로 축제를 홍보하고 축제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SNS 서포터즈 “Horizon”은 SNS를 즐기고 지평선축제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월 12일까지 지평선축제홈페이지(http://festival.go.kr)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gimjehorizon)를 통해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앞으로 지평선축제 SNS 서포터즈로 선정된 “Horizon”은 축제프로그램 소개를 비롯 김제지역 관광자원 및 축제와 관련된 새로운 소식들을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홍보를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축제기간 중 김제를 찾도록 유도하고 축제기간 중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도 모니터링 할 예정이다.

 [제보=pk1234@pluskorea.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